포니 전기차 헤리티지 & 아이오닉 5 (2021 서울 모빌리티쇼) 그리고 자율주행

2021 서울 모빌리티 쇼 ‘모터쇼’가 ‘모빌리티 쇼’로 바뀌었다.전동화가 상당히 진행되고 있기 때문이다.현대차도 빠지지 않고 전동화하고 있는데 그렇게 나온 게 아이오닉5.

전면 부전체적으로 많이 닮았다.

후면부가 조금 비싸기도 하고 트렁크 공간도 많이 만들어졌다.

후면부가 조금 비싸기도 하고 트렁크 공간도 많이 만들어졌다.

터보 832 TV아이오닛크 5시승기:테슬라와 비교하면…?링크:https://youtu.be/vkc65zgWV4I터보 832님이 아이오닛크 5에 대한 평가:미래 자동차가 전기만으로 주행하면서 전부가 없는 자동 운전도 돼야 한다. 전기만으로 주행한다는 것은 의미가 없다. 시판되고 있는 아이오닛크 6은 자동 운전 2단계에 해당. 자동 운전 단계에 대해서 적어 보면 0단계, 비 자율화:운전자가 모두 제어 1단계, 운전자 보조:시스템이 차량 제동과 차로 유지 보조 등 핸들을 보조 2단계, 부분 자율화:시스템이 고속 도로 주행과 원격 스마트 주차 등 보조 3단계 조건부 자율화:운전자가 요청하면 시스템이 자동 운전 교통 혼잡시에 저속 주행과 자동 차선 변경 등 4단계 고도 자율화:운전자가 주행에 관여하지 않는다. 시스템이 정해진 도로와 조건에서 자동 운전 5단계완전 자율화:시스템이 모든 도로와 조건에서 자동 운전 내용 출처:https://blog.naver.com/duke907/222756447656

자율주행 레벨 단계_자율주행 시장 규모, 테슬라 FSD 2022년 현재 전기차가 우리 일상생활에 어느 정도 침투해 왔고, 사람들의 신차 구매도 최근에는 전기차 or…blog.naver.com

자율주행은 장거리 운행할 때 정말 생각이 나는데 너무 졸려서 오히려 차는 혼자 자주 가고 나는 좀 자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어서.지금까지 아이오닉5를 본 시선은 와 좋다.전기차네.이 정도로 끝났지만 자율주행에 대해 크게 생각해 본 적은 없었어요.자율주행(?)의 도움을 받은 건 그랜저 하이브리드를 탔을 때 잠깐 졸았는데 차가 고속도로 위에서 운전대를 꽉 잡아줘서…정말 감사한 마음을 느낀 적도 있어요.아마 빠르면 내년 중 테슬라 모델Y를 시승하게 될 것 같은데 그때가 되면 자율주행에 대한 제 인식이 바뀔지 모르겠지만 아직도 굉장히 폐쇄적인 생각을 갖고 있었네요.미래차 디자인으로 전기차로 전기차에서 자율주행차.차에 덕지덕지 붙인 아이오닉5의 모습을 보고 그날이 멀지 않았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포니 전기차 헤리티지 & 아이오닉 5(2021 서울 모빌리티 쇼), 그리고 자율주행 종료.

감사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