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가 분석 방법 (키워드 프러너 활용) 구글 어드센스 키워드

키워드 추출과 키워드 단가를 확인하는 건 정말 중요합니다

아무리 방문자가 많은 키워드를 사용해도 키워드 광고단가가 낮을 경우 수익이 저조해지며, 광고단가가 아무리 높아도 방문자가 없으면 수익이 저조하기 때문입니다.

지난 시간에 키워드 추출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으니, 오늘은 구글 어드센스 키워드 단가 분석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구글 애드센스 키워드 단가 분석 방법 경제적 자유를 위한 N 종류의 툴 – 듀크 1. 구글 애즈워드에 가입하기

구글 키워드 플래너는 구글에서 제공하는 도구이며 기본적인 구글 광고 단가와 유용한 키워드를 찾기 쉬운 도구입니다.

구글 키워드 플래너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구글 어즈워드에 가입해야 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구글 애즈에 접속해 스타트 버튼을 클릭합니다.구글 어드즈로 비즈니스 성장을 이루어냅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동영상 광고, 텍스트 광고를 원하는 위치에 노출해 주십시오. 수백만 웹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어요. 최대 最大ᅵ까지 사용한 금액만큼 프로모션 크레딧*을 적립합니다. 구글어드를 시작으로 최대ᅴ 쿠폰을 받아가세요 * Youremail 쿠폰 코드를 받아가세요. 080-822-1484*월~금 9:30~18:00 문의 온라인 운동수업 광고 example-business.com 온라인 셀프트레이닝- 집에… ads.google.com

시작버튼을 누르면 위의 사진과 같이 표시되지만 전문가모드로 전환을 클릭합니다.

캠페인 없이 계정 작성을 누릅니다.

2개의 선택창 중에서 아무거나 클릭하여 제출하고 계정탐색을 클릭하면 어즈워드 계정가입은 완료됩니다.

2) 구글 키워드 플래너 (단가 확인)

구글 애즈에 가입하시면 위와 같은 창이 뜨실 텐데요? 오른쪽 상단에 있는 툴을 클릭한 후 구글 플래너를 클릭합니다.

둘 중 좌측의 새 키 찾기 를 클릭합니다.

원하시는 키워드를 검색 후 엔터 혹은 실적 회수기를 클릭합니다.

검색 후 페이지 상단의 입찰가 격(최저가)을 한번 클릭하면 광고 단가가 높은 순으로 나열됩니다.

상단입찰가격(최저가)은 좌측 키워드로 광고를 발송하였을 때 방문자가 클릭시 최소 낮은 정도의 금액이 들어온다고 생각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만약 주제를 선택한다면 기본적으로 키워드 단가가 が がᆼ 이상인 주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키워드를 추출할 때도 최소 ᅳᆯ 以上 이상의 클릭 단가를 가지고 있는 키워드를 추출해서 포스팅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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