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는 자율연구에 시간을 요구합니다.
게시 : 2018년 6월 22일
볼보와 우버: 다음 택시는 다음과 같을 수 있습니다.2019년에서 2021년 사이에 무인 우버 볼보스 ‘수만’ 예상 미래의 우버는 아마 XC90이 아닐 것입니다. 차세대 자율 SPA를 기반으로 합니다.볼보 내부 : 예테보리 본사에 대한 CAR 심층 분석
볼보 XC90 리뷰 모두 보기 ᅡᄋ 運転 자율주행 우버 운전자 ‘TV 시청’ ᄋᆫ のᅥ 운전자 없는 자동차 충돌 사건 최신 정보 ᄌᄋ 運転ᅲ 자율주행 기술 조사 진행 중 우버는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5년간의 어려운 연구개발 끝에 자율주행 자동차 프로젝트에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늘 보고서에 따르면 우버는 자율주행 부문을 아우로라라는 신생 기업에 매각하고 있지만 여전히 회사 지분을 4억달러 보유하고 있어 아마존과 같은 기업에 투자자로 합류하게 됩니다.우버의 자율주행 자동차 프로젝트는 순조롭게 시작되었고 회사는 곧 2016년 볼보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그러나 2018년에 발생한 치명적인 충돌로 인해 더 이상의 진전은 없었습니다.우버는 앞으로 승차공유 및 음식배달 앱 수익증대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하지만 아직 자율주행차를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Aurora와 우버는 언젠가는 차량을 사용하여 배포되는 자율주행차를 볼 수 있는 파트너십에 동의했습니다. – 공유앱 자율우버 사고 추가 배경
애리조나에서 충돌한 자율주행 우버 ‘운전자’는 볼보 XC90이 보행자를 들이받기 직전 TV를 보고 있었다고 경찰보고서가 밝혔다.그녀는 차의 진행 상황을 감시했어야 했지만 실제로는 탤런트 쇼 보이스 에피소드를 스트리밍하고 있었는데, 그것이 나타났습니다. Tempe 경찰은 그녀가 TV에 붙어 있지 않아 앞길을 보고 있었다면 사고를 “완전히 피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정보공개 요청 후 경찰 보고서 사본을 받은 미국 검찰에 따르면 우버의 ‘안전요원’은 이제 과실치사 혐의에 직면할 수 있다.경찰은 앞서 자율주행차와 보행자가 충돌하는 사망사고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그것은 우버의 VolvoXC90이 제동이나 심지어 방향 전환과 같은 회피 조치를 취하지 않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이는 자동차 시스템이 보행자를 보고 있지 않음을 시사합니다. 노새는 실험적인 우버 시스템과 볼보의 공장 장착 시스템이라는 두 자율 시스템을 병렬로 실행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후자가 꺼져 있음을 확인하는 새로운 정보가 밝혀졌습니다.볼보의 무인 시스템을 만드는 회사인 앱티브 대변인은 우버가 사고 전에 XC90 시스템을 껐다고 말했습니다.앱티브플씨 대변인 잭 피터슨은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사람들이 혼란스럽거나 그것이 우리가 볼보에 공급하는 기술의 실패라고 생각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볼보 XC90의 공장 장착 시스템이 우버의 독자 시스템과 전혀 관련이 없다고 덧붙였다.게다가 Mobileye의 기술은 사고가 발생하기 최소 1초 전에 보행자를 감지했다고 제조사는 주장합니다. 네, 사고를 피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지만 속도를 줄이거나 차가 방향을 바꿀 시간을 줄 수 있습니다.모빌아이 CEO이자 최고기술책임자인 암논 샤슈아(Amnon Shashua) 교수는 회사 웹사이트에 올린 글에서 모빌아이가 공개된 비디오에 자사 소프트웨어를 적용해 “충격이 발생하기 약 1초 전에 명확한 감지가 이뤄졌다”고 밝혔다.블로그 게시물은 이것이 ‘실제 장면에 존재하는 높은 동적 범위 데이터의 대부분이 손실될 수 있는 차선 조건에서’ 달성되었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가능한 감지 시간을 시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