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평판]보이그룹 개인브랜드 2022년 8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1위 BTS 지민, 2위 아스트로 차은우, 3위 BTS 정국

보이그룹 개인브랜드 평판 2022년 8월 빅데이터 분석

보이 그룹, 개인 부라는 매우 평판 202 2년 8월 빅 데이터 분석의 보이 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2022년 8월 빅 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방탄 소년단 지민 2위 아스트로 자웅 우 3위 방탄 소년단의 정국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 기업의 평판 연구소는 보이 그룹, 개인 브랜드 이름 빅 데이터 분석을 돌리고 2022년 7월 20일부터 2022년 8월 20일까지 보이 그룹, 개인 703명의 브랜드 빅 데이터 111,010,776개를 추출하고 보이 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행태 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가 지수, 미디어 지수, 소통 지수, 커뮤니티 지수에서 브랜드 평가 지수를 분석했다. 이 7월, 보이 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빅 데이터 101,420,850여개와 비교하면 9.46%증가했다.

브랜드 평가 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명품 소비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발견하고 브랜드 빅 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 그룹, 개인 브랜드 평가 분석을 통하여 보이 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궁브쵸은 평가, 언론의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랴은을 측정할 수 있다. 보이 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의 분석에는, 브랜드 영향력을 측정한 브랜드 가치 평가 분석과 브랜드 평판 모니터의 정성 평가도 포함시켰다. 브랜드 평판의 분석에는 추천 지표가 가중 값에 포함됐다.

2022년 8월, 보이 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30위의 순위는 방탄 소년단 지민, 아스트로 챠웅우, 방탄 소년단 정국, 방탄 소년단 뷔 월 노우오은화은밍효은, 방탄 소년단, 승자 송밍호, 빅뱅에서 드래곤, 우이나ー캉승융, 우오노우오은의 김재환 방탄 소년단 슈거, 세붕티ー은 준 우오노우오은캉다니엘, 슈퍼 주니어 희철 방탄 소년단 지에이호프, 방탄 소년단 RM, 우오노우오은하송웅, 우오노우오은 박지훈, 슈퍼 주니어의 은혁, 샤이니의 키, SF9 있어 세붕티ー은 민규, 우오노우오은옹송우, 가셔서 세븐 캠프, 세븐틴 규정한 투모로 바이 투게더 김수빈 슈퍼 주니어 시원, 슈퍼 주니어의 규현,샤이니 민호, NCT마크의 순으로 분석됐다.

1위, 방탄 소년단 지민 브랜드는 참가 지수 731,799미디어 지수 693,925소통 지수 2,485,369커뮤니티 지수 2,098,400이 되고 브랜드 평가 지수 6,009,493으로 분석됐다. 이 7월 브랜드 평가 지수 6,130,231과 비교하면 1.97%하락했다.

2위, 아스트로 자웅. 브랜드는 참가 지수 1,338,445언론 지수 704,227소통 지수 1,243,342카페 지수 1,648,157이 되고 브랜드 평가 지수 4,934,171으로 분석됐다. 이 7월 브랜드 평가 지수 4,185,536과 비교하면 17.89%상승했다.

3위, 방탄 소년단의 정국 브랜드는 참가 지수 311,797미디어 지수 295,593커뮤니케이션 지수 2,665,682카페 지수 1,347,003이 되고 브랜드 평가 지수 4,620,074으로 분석됐다. 이 7월 브랜드 평가 지수 4,321,998과 비교하면 6.90%상승했다.

4위, 방탄 소년단 뷰브랑도은 참가 지수 562,147미디어 지수 541,747소통 지수 1,513,590카페 지수 1,720,907이 되고 브랜드 평가 지수 4,338,392으로 분석됐다. 이 7월 브랜드 평가 지수 4,009,434와 비교하면 8.20%상승했다.

5위, 워터의 원화 화은밍효은브랑도은 참가 지수 953,425언론 지수 885,106소통 지수 886,782카페 지수 1,174,788로 브랜드 평가 지수 3,900,101으로 분석됐다. 이 7월 브랜드 평가 지수 3,071,958과 비교하면 26.96%상승했다.

한국 기업의 평판 연구소 크챠은후와은 소장은 “2022년 8월, 보이 그룹, 개인 브랜드 평가 분석 결과 방탄 소년단 지민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보이 그룹, 개인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하고 이 7월, 보이 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빅 데이터 101,420,850여개와 비교하면 9.46%증가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명품 소비 4.44%상승, 브랜드 이슈 8.15%상승,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5.66%상승, 브랜드 확산 14.56%상승했다.”이라고 밝혔다.

이어”2022년 8월, 보이 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1위를 기록한 방탄 소년단 지민 브랜드는 링크 분석에서 ‘발표하고 협업하는 작곡하는 ‘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밧도디시쵸은스, 아미, 지민 효과’가 높은 분석됐다. 궁브쵸은 비율 분석에서는 긍정의 비율 87.50%분석됐다. 이 7월 방탄 소년단 지민 브랜드 평가 지수 6,130,231과 비교하면 1.97%하락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명품 소비 10.14%하락, 브랜드 이슈 8.20%하락,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1.58%하락, 브랜드 확산 3.13%상승했다.”과 브랜드 분석했다.

한국 기업의 평판 연구소(http://www.brikorea.com소장 크챠은후와은)은 국내 브랜드의 빅 데이터의 신뢰도 분석을 통해서 브랜드 평가 지수를 측정하고 발표하고 있다. 보이 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8월의 분석은 2022년 7월 20일부터 2022년 8월 20일까지 브랜드 빅 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이뤄졌다.

2022년 8월, 보이 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100위의 브랜드는 방탄 소년단 지민, 아스트로 챠웅우, 방탄 소년단 정국, 방탄 소년단 뷔 월 노우오은화은밍효은, 방탄 소년단, 승자 송밍호, 빅뱅에서 드래곤, 우이나ー캉승융, 우오노우오은의 김재환 방탄 소년단 슈거, 세붕티ー은 준 우오노우오은캉다니엘, 슈퍼 주니어 희철 방탄 소년단 지에이호프, 방탄 소년단 RM, 우오노우오은하송웅, 우오노우오은 박지훈, 슈퍼 주니어의 은혁, 샤이니의 키, SF9 있어 세붕티ー은 민규, 우오노우오은옹송우, 가셔서 세븐 캠프, 세븐틴 규정한 투모로 바이 투게더 김수빈 슈퍼 주니어 시원, 슈퍼 주니어의 이 규히요은, 샤이니 민호, NCT마크 더 보이즈 뉴, NCT도영, NCT의 재현, 세붕티ー은 원우, 더 보이즈 현재 투 모로 유우 파이 투게더 연준, 세븐틴별, 2PM, 준호, 세븐틴 에스쿠 푸스, 십칠), 승자·이승훈, 세븐틴 조슈아,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 봄규, 샤이니 태민, 몬스터 엣쿠 수현원, 하이라이트 윤두준,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 대현 더 보이즈 주연 빅뱅, 태양 세븐틴 도겸, 하이라이트 양요섭, 세붕티ー은 승관, 하이라이트 이기광, 세븐틴디 노, 동방신기의 유노 윤호, 하이라이트 손동운,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 휴닝회, NCT 정우, 더 보이즈 영훈, 위너 김진우, 세븐틴 보농, 원호원이대휘, 엔하이펑성훈, NCT 해찬, 몬스터엑스아이엠, 세븐틴디에잇, NCT태연, 샤이니 온유, NCT 지성, 동방신기, 최강창민, 2PM 우영, 몬스터엑스샤다, 몬스터엑스민혁, 더 보이즈 선우, 빅톤 최병찬, 엔하이펑성우, 엔시티 재민, 빅스레오, 아스트로문빈, 비투비 이민혁, 몬스터엑스, JY은, 블록비피오, SF9 찬희, 원호원 박우진, 더 보이즈 에릭, NCT 론주인, NCT 태일, 트레저 방예담, 엔하이펑 둘째, 엔하이펑 둘째, 더 보이즈 주학년, 더 보이즈큐다.

보이그룹 개인브랜드 평판의 변화 추이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