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기대작 폭스바겐 ID4

폭스바겐 ID4 하반기 기대작

폭스바겐 id4는 폭스바겐코리아가 국내 최초로 출시하는 전기차의 출발점이면서

북미에서도 가성비가 좋아 승차감이 좋은 전기차로 호평을 받고 있는 전기차 중 하나입니다. 티구안급의

전기차지만 전기차 전용 플랫폼을 가지고 만들어서 내부 공간은 굉장히 넓게 만들어졌다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폭스바겐 ID4는 전장과 전폭은 4,585mm 1,852mm 전고와 휠베이스 정보 확인 내용을 개폐하는 1,636mm 2,766mm다.그만큼 티구안과 비슷하지만 전장은 짧지만 휠베이스가 넉넉해

후륜구동 기반이면서 회전 조향각이 매우 좁아 코너에서도 유턴에서도 뛰어난 주행을 보여준다

그런 전기차라고 할 수 있죠.폭스바겐 ID4는 OTA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에도 자율주차 지원 및 ADAS 성능 강화 등으로 운전자에게 새로움을

주기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가 들어가는 점도 장점이지만 국내에서는 7월 정도 출시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대기 물량이 2천대 이상 대기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예약을 한 사람 중 올해 받는 분들도 일부에서 내년에 대다수가 받지 않을까 예측하고 있습니다 전기차 보조금 100% 범위 내에서 가격대로 출시가 예상되기 때문에

폭스바겐 ID4는 4천초 중반에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모두가 예측하는 시점에서 진동소음도 적고 승차감도

전기차 특유의 중후하고 부드러운 승차감으로

시승기를 보니 호평이 나네요. 실내는 미니멀리즘을 구현해 내부는 간편하게 계기판은 작지만 증강현실 헤드업 디스플레이로 나머지를 표현해

인포테인먼트에서 나머지를 모두 구현하는 것이 좋습니다.폭스바겐 ID4는 컬럼 형식의 변속 방식을 채택해

엔비언트라이트가 들어가 전면유리창 아래에 엔비언트바로

방향을 알려주는 등 차량과 소통하는 느낌을 주는 등 폭스바겐 ID4는 국내 전기차가 보여주지 않는 새로움을 보여주기도 하죠. 국내 주행거리는 400km 초반을 웃돌 것으로 예상되며,

폭스바겐 ID4를 시작으로 ID3ID5 버즈 등 다양한 전기차 출시가 예상됩니다.

앞으로 점점 커지는 전기차 시장을 지켜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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