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카이엔 3.0디젤 전기형 엔진오일 교환

958이었던 포르쉐 시절~ 카이엔은 다양한 엔진 라인업이 있었다고 합니다.지금은 사라져버린 디젤도 있었고, 그 디젤이 4.2였나요?아우디 A8의 V8 디젤 엔진도 있었던 기억이 납니다.3.6 자연흡기부터 4.8 자연흡기 가솔린 모델까지 그렇게 958은… 별로 볼 수 없었지만, 3마일 커스텀 영등포센터에서는 쉽게 구경하는 날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웃음)

차량은 958 포르쉐 카이엔 3.0 디젤 전기형입니다.엔진오일 교환을 위해 3마일 커스텀 영등포센터에 입고해주셨습니다!전기형… 후기형으로 트렁크까지 개조하면서 컨버전을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후기형이~ 상당히 현대적이긴 합니다.만전 전기형도 마음에 듭니다^^다른점은 램프범퍼 말고는 없으니까요

워셔액도 없고.

서비스 리셋상 오일 체인지도 0km0day ww 엔진오일을 교체한지 꽤 시간이 흘러보이네요.분명 15,000km에서 365day였을 테니까요. ^^

빨리 포르쉐 카이엔 3.0 디젤엔진오일 교환해달라고 우는 것 같아요.(웃음)차량을 들어 언더커버를 내리고 엔진오일을 드레인한 후 잔류물 제거 석션 마감, 오일필터, 에어클리너를 모두 교체하면서 엔진오일을 주입합니다.그런데… 지금은 엔진오일 주입이 꽤 쉬워졌어요.원하는 만큼 레벨링을 확인할 때까지 엔진오일 온도를 상당히 길게 올려서 세팅을 해야하는데;; 지금은 그러지 않아도 된다는 점 ㅋㅋㅋ 3마일 커스텀 안산점과 영등포센터에서는 포르쉐 카이엔 9583.0 디젤 엔진오일 교환에 상당히 빠른 레벨링이 가능해졌습니다 ^^방법은 간단하죠~ 디지털 게이지가 아닌 물리게이지쿨러12만km밖에 운행하지 않는 포르쉐 카이엔 3.0 디젤 엔진오일을 교체하면서 보다 부드러운 고출력을 쭉쭉 끌어내며 시원하게 달려보세요.엔진오일 용량을 한방에 맞출 수 있습니다.그리고 디지털 게이지 확인을 위해 시동을 오래 걸어둬야 하기 때문에 비싼 디젤 연료 비용(?)을 부담할 필요도 없어졌습니다. ^^ 수입차를 만난 지 10년 정도 됐는데 이렇게 많이 입고돼야 하나씩 편리해지거든요. 3마일 커스텀 영등포 센터의 작업 일지였습니다.믿고 맡겨주신 다음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