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키워드 너무 쉬운 꿀팁 : 네이버 데이터랩 쇼핑인사이트 로 쉽게 !

블로그 키워드 아주 간단한 팁 네이버 데이터랩 쇼핑 인사이트에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마케터 C의 신년 선물 블로그 요령 시간!

마케터 C님 키워드 찾기가 너무 어려워요. (´;ω;`)

저희 스터디 멤버들이 떠들고 있어서 제가 이걸 말하면 더 헷갈릴까 말까 고민 끝에! 여러분도 풀어드릴게요!알면 신비로운 데이터의 세계! 지금 바로 만나요! 네이버 데이터랩 소개

짜잔! 이게 네이버 데이터랩 사이트예요!처음 보시는 분들도 많을 거예요! 사이트는 이름 검색하면 바로 나오니까 생략하고 소개부터 해드릴게요!네이버가 한국에서 가장 큰 포털인거 아시죠?사업자, 개인을 위해 데이터를 볼 수 있도록 오픈해둔 사이트입니다! 아주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네이버 데이터, 통계 사이트 정도로 알아두세요! 다음에는 광고주 센터도 소개할게요!

어쨌든 🙂 우선 여기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우리는 무엇을 참고하면 좋을까요?궁금하시죠! 그럼 지금 바로 고! 블로그 키워드 활용법: 데이터랩홈

데이터랩 홈을 먼저 살펴봅시다! 카레 고리가 이렇게 나와 있어요!왼쪽 상단에 보시면 날짜마다 어떤 걸 많이 검색하는지 보이시죠?

자세히 보니 블로그 키워드로 하기엔 요즘 겨울이라 과메기가 제철이구나!

과메기 관련해서 과메기 칼로리나 과메기 보관법은 사용할 수 없을까? 이렇게 확장 가능해요! 저는 단순히 “과메기”처럼 키워드를 잡을 수 있는 것을 추천하고 싶지 않아요! 왜냐하면 아주 큰 키워드인 Luri Blin은 여러분이 하기에는 (울음) 쉽지 않거든요!

디지털가전쪽을한번살펴볼까요?아무래도 겨울이니까 건조하니까 가습기나 히터 같은 겨울 가전제품이 많이 나오잖아요? 큐텐블로거에 관한 글을 쓰고 있기 때문에 제품 소개 때 저런 키워드를 참고하곤 합니다!정말 도움이 되죠? 계절마다 키워드가 다르다니 신기하네요!

네이버 데이터랩: 검색 트렌드

블로그 키워드뿐만 아니라 실제로 마케팅, 기획자가 일하면서 자주 보는 네이버 데이터랩 검색 트렌드! 어떻게 상품 사재기가 올라오는지 알 수 있습니다!일단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떡국과 송편은 각각 설날과-추석에 먹기 때문에 그 시기에 집중하겠죠. 키워드 비교를 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마케팅을 하다 보면 당면 이슈가 중요한 블로그 키워드와는 달리 전체적으로는 연간, 3개월 분기, 개월로 봐야 할 것들이 있거든요! 연령별로도 이 키워드를 많이 검색하고 있는지도 자세히 볼 수 있어서 좋아요!반대로 미리 내가 생각한 키워드를 검색해서 파악하면 더 이슈가 있을 때 사용하면 더 높은 방문자 수를 얻을 수 있겠죠?가장 높은 검색량을 기록했을 때가 100을 기준으로 나옵니다.즉 송편보다는 떡국이 가장 높은 검색량을 기록했다는 것이고 송편과 떡국의 상대적인 검색량도 떡국이 더 높겠죠.송편은 거의 9월에 잠깐인데 그 상대량이 떡국이 더 높다니 신기해요! 비슷하다니! 송편을 잡는 것도 좋지만 떡 관련이 더 높다는 얘기! 비슷한 키워드를 비교하면 재밌어요.한번 해보세요! 네이버 데이터랩: 쇼핑 인사이트드디어! 네이버 데이터랩 메뉴 중 가장 블로그 키워드를 잡는데 도움이 되는 쇼핑 인사이트 부분을 소개합니다!바로 이 사람입니다!블로그 키워드로 이 친구를 소개하는 이유는 구체적인 키워드가 더 자세히 나오기 때문입니다!데이터랩홈은 상세하다기보다는 전체 카테고리 레벨인데 얘는 자세히 보니까! 오 이런 거 찾는구나.라는 게 나오거든요!1. 분야를 선택합니다(1분류선택)2.2분류, 기간, 기기-성별-나이 선택합니다아래 참고해주세요!이렇게 설정하면 어떻게 나와! 블로그 키워드에 도움이 되는 네이버 데이터랩 쇼핑 인사이트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동영상 클릭!쉽죠? 자세히 볼 수 있는 건 모든 카테고리에서 사실은 아니지만 여러분이 제품 리뷰나 생활 정보를 올릴 때 나오는 대부분은 있어요!예시로 하나 보여드리면 아래와 같이 패션 잡화로 여성용 가방을 선택.여자 가방에 여러 키워드가 나오잖아요?3분류까지 가면 프라다 000가방까지 나와요! 블로그 키워드로 잡는 것도 좋고, 만약 스마트스토어를 한다면 상품에 관해서도 여기서 많은 고민을 할 수 있어요!어때요? 이런 방법도 있구나. 이런 세상도 있구나! 신기한 분들도 있고 아 아는데 못 썼구나 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오늘 한번 정리해서 블로그 키워드를 좀 더 간단하게 잡읍시다! 2022년도 파이팅입니다!#블로그키워드 #네이버데이터랩 #네이버쇼핑인사이트 #블로그키워드검색 #네이버키워드 #쇼핑인사이트 #키워드검색 #데이터랩 #네이버키워드검색 #블로그팁 #마케터C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