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로 기네스북 기록을 중국 장안자동차, 반자율주행

중국 장안자동차, 반자율주행 기술로 기네스북 기록 자율주행차는 오늘날 자동차 회사 중 가장 뜨거운 화제입니다.앞으로 1년 정도 지나면, 운전자가 없는 차량이 도로를 질주하게 됩니다.이 경우 한국이 한참 뒤처질 줄 알았던 중국 업체가 기니어스북에 등재돼 자율주행 분야에서 주목을 받았습니다.자, 여기 내용이 있습니다.앞차를 따라가는 것도 자율주행 기술 중 하나다.캐릭터는 지난해 말 세계 최대 자율주행차 퍼레이드 기록을 세운 중국 장안자동차다.총기 소유자가 자동 조종 장치로 성공적으로 운전했대요.처음에는 대전이 참가했지만, 대전의 운전자가 차를 잘못 조종하여 대만에서 인정을 받았습니다.테이빙은 몇 분, 몇 초 만에 킬로미터 테스트 트랙을 완성했습니다.평균 속도는 시속 약 km입니다.앞차와 뒷차 사이의 거리는 보통 도심과 거의 같은 거리를 유지합니다.2018년 데뷔한 이 드라이브에 참여한 CS 모델은 지난해 수준의 반 자율 주행 기술을 업그레이드한 소형 SUV다. 그것은 현대 투싼과 길이가 비슷합니다.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기술이 특히 뛰어나지 않다는 주장도 있어요.

대부분의 제조사에서 만들어집니다.하지만 이는 한국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국가 소비자들이 중국의 자동차 기술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편견을 깨기에 충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자율주행에 막대한 투자를 해서 실력을 늘렸어요.상당한 마케팅 효과를 거두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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